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아제린 스팟리스 베리어 크림

반응형

아제린 스팟리스 베리어 크림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용

저는 피부가 예민해지거나 자꾸 뾰루지가 나는

시기에는 ' 화해 '라는 어플을 사용해서 리뷰, 랭킹, 성분

등을 참고해서 구매하거든요

특히 성분구성에서 20가지 주의성분,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이 몇가지나 되는지

확인해서 되도록이면 주의성분이 하나도 없는

상품을 골라요

랭킹보다는 주의성분을 1순위로 먼저 확인하고

가격과 용량, 리뷰를 읽어본 후에

제 피부와 맞을지 살짝 테스터 해본 후

구매를 하는데요

이 화장품은 상세페이지 첫화면부터 화해앱에서

주의성분이 하나도 없다는 것을 강조해놨더라구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가려움 완화와

손상된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영유아부터 성인,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래요

 

 

전성분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사용방법은 건조하고 가려움을 느끼는 부위나

외부 자극으로 피부장벽이 손상되어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적당량 덜어

도포하여 줍니다.

그런데 여러분!!

제가 힘이 없는 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엄청 힘을 줘서 짜야 크림이 나와요..

처음에는 날씨가 너무 추워서 화장품이

굳었나?? 생각이 들었어요;;

저만 그런건가요??ㅠㅠ

우선 향을 맡아볼까요? 쑥, 약초 같은 향이 나네요

발라보니 제형 자체가 많이 꾸덕꾸덕한 편이네요

그래서 짜기가 그리 힘들었나봐요ㅠ

꾸덕꾸덕한 제형에 비해서

바르면 자연스럽게 피부에 스며들고

시간이 지나도 아주 맨들~맨들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겨울이라 피부가 엄청 건조했거든요ㅠ

 

 

푸석푸석하던 피부가 보드라워져서

좋은데 좀 많이 바르니까

살짝 끈적거리는 느낌이 났어요

민감한 부위에 사용해야하는 크림을

찾으신다면 아제린 스팟리스 베리어 크림을

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끈적임을 싫어하신다면 소량만 바르시는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