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셀레피트 피치빔 리얼 톤업크림

반응형

오늘은 셀레피트 피치빔 리얼 톤업크림

리뷰하겠습니당!!

제가 화장품과 관련된 업무를 하고 있어서
다양한 브랜드의 화장품을 직접 테스트해 볼

기회가 많아서 여느 때처럼 테스터를 발라보던

와중에!!
우연히 이 톤업크림을 만나게 되었어요
이 우연한 만남이 저의 인생템 순위를
바꿔놓고 말았죠..

 


사실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이라 톤업크림에 집착하는 편인데 항상 잘 쓰고 있던 크림이

요즘 들어 자꾸 들뜨고 각질을 유발하더라구요
겨울, 건조한 환경 등 다양한 원인이 있겠지만 피부 자체를 건조하게 변화시키는 것 같아서
이 톤업크림으로 갈아탔어요

아직 뚜껑도 안 열었는데 복숭아 향이 날 것 같아

보이지 않나요?ㅋㅋ

자연스러운 핑크빛으로 물들여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촉촉 생기 톤업크림이라고 적혀있네요
용량은 70g으로 적당한 편이고 튜브 형태라

짜서 쓰기 편해요
그리고 전성분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용

 

 

적당량을 손등에 짜보았어요

피치빔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은은한 복숭아 향이 나네요

약간 끝이 뾰족하게 슈크림 짠 것처럼 됐어용

제형은 보시다시피 수분감이 넘치고

전혀 끈적거리지 않아요
그렇다고 너무 가벼운 수분감은 아니고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적당한 수분감이라고 생각해요

바르자마자 수분크림을 바른 것처럼

시원하고 아주 촉촉해요

피부에 들뜨지 않게 톤업을 시켜서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어맛!! 당장 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화장품은 니가 처음이야!!!!!!!

 발랐던 손등과 바르지 않은 팔목의

톤 차이가 느껴지시죠?
바르고 난 후에 촉촉하면서 시간이 지나도
들뜨지 않아 자연스럽게!!
원래 내 피부색이 밝았던 것처럼!!
만들어주는 제품
..
저의 만족을 이끌어낸 제품이었어요

 톤업크림 찾으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한번 써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