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침대 핸드폰 거치대 , 태블릿 거치대 내돈내산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디노입니당!! 

자기 전에 핸드폰을 하다가

스르륵 잠이 들때쯤...

손에 힘이 풀리거나 핸드폰을 놓쳐서

얼굴에 직격타로 맞아본 적 있으시죠??

분명히 저만의 이야기는 아닐거라 생각합니다ㅋㅋ

 

 

그래서 오늘은 내돈내산

침대 스마트폰 거치대,

태블릿 거치대 리뷰를 해보려구요!!

 

 

저처럼 핸드폰을 자주 떨어뜨리거나

누워서 스마트폰을 즐겨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사실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를

구매하려다가 영풍문고에서 1+1 행사를

하길래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이렇게 뜻하지 않게 득템하면

기분이 너무 좋아요ㅋㅋㅋ

 

 

사용을 하려면 조립부터 해야겠죠??

조립방법은 나름 간단합니당

 

 

링모양의 고리를 구슬에 끼운 후,

구슬을 폰고정 집개 부분에 연결해요

그리고 링모양의 고리를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고정시켜주면 끝~~~~~

너무 쉽죠??

 

 

상하좌우는 물론이고

360도 자유로운 회전이 가능해서

핸드폰을 홀더에 아무렇게나 장착해도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돌려서 

사용하면 된답니다!!

 

 

요렇게 요렇게 잘 돌아가는거 보이시쥬??

 

 

고정 지지대에는 미끄럼 방지 쿠션으로

고정되는 물건들이 상하지 않도록

쿠션역할을 해준답니다

 

 

공간 제약없이 어디든 설치 가능하고

침대, 책상 등 거치대 두께에 맞춰서

자유롭게 고정이 가능해요

저는 두꺼운 책에 한번 고정시켜봤어요

그리고 구매하시는 거치대에 따라

확장되는 두께가 다를 수 있으니

최대 몇 cm까지 조절이 가능한지

미리 확인하고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용^^

 

 

침대에 휴대폰 거치대를 설치해놨는데

핸드폰 배터리가 없어서 충전을 해야한다면?

당황하지 마시고 위의 사진처럼 

구멍이 나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 제품은 양 사이드에 구멍이 있어서

침대에서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용중에도

충전까지 가능하다구요~!! 

 

 

사진에 보시면 빨간 고무같은거 보이시나요?

디바이스 홀더에도 실리콘 패드가 부착되어있어서

미끄럼 방지는 물론 우리의 소듕한 핸폰에

기스나 손상을 입히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전체샷을 보면 이렇게 쭉뻗어서

길어보인답니다

다양한 스마트 기기가 호환 가능해서

실용성도 좋은 것 같네요!

 

 

침대 핸드폰 거치대를 설치한 모습입니다

 

 

고정이 잘 되는것 같네요

앞으로 팔이 편안한 밤이

될 것 같아요ㅋㅋ

 

 

핸드폰을 홀더에 끼워봤어요

무게때문에 걱정했는데

튼튼하고 안정적이군요

 

 

이렇게 홀더를 조절하셔서

태블릿 거치대로 사용하셔도 되고

침대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하셔도 된답니다

 

 

이것도 고정 지지대와 마찬가지로

확장되는 길이를 먼저 확인하신 후에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자바라 거치대 사용법은

원하는 위치와 각도대로 조절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당

너무 간단하죠??

앞으론 누워서 핸드폰 떨어뜨릴 걱정은 없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