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저자극 올인원 폼 클렌징 [마린팜 원스탑 젤리 폼클렌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자극이면서도

2 in 1으로 이중세안이 필요 없는

 마린팜 원스탑 젤리 폼 클렌징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제품은 일반폼과는 다른 젤리폼인데요

보리장나무추출물로 특허를 받았고

진주, 매생이, 감태, 미역,

기타 해초 추출물이 들어있으며

실리콘 오일 대신 오렌지 껍질 오일을

사용했으며 저가 방부제,

합성색소, 합성향을 

넣지 않았대요

그래서인지 향은 좀 별로예요ㅋㅋ

그럼 특허를 받았다는 제형을

한번 살펴볼까요?

 

 

꾸덕꾸덕하고 아주 쫀쫀한

텍스처가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저는 주로 메이크업을 지울 때

이중세안을 해서 폼클렌징 제품을

많이 사용해봤는데

이런 젤리 제형은 처음 봤어요  

밀착성이 강하고 부드러우며

풍부한 거품력으로 모공 속

딥 클렌징과 메이크업을 한 번에

세정해 주는 올인원 폼클렌징이래요

밀착성이 강해서인지

물이 너무 부족했던 것인지...

뻑뻑한 느낌이 들어요

 

 

정말 메이크업에 밀착되어

한 번에 세정시켜 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1 Step

클렌징 오일처럼

문질러서 녹여주고

2 Step

폼워시처럼

가볍게 세안해주면 끝!!

거품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닌 것 같구요

세정력은 괜찮은 편이에요

헹구고 난 후에도 건조하지 않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올인원 폼클렌징 찾고 계시다면

이 제품 한번 써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