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아세즈] 내추럴 피톤-허발 헤어 &바디 샴푸 - 천연샴푸, 두피케어, 올인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친환경 샴푸

소개해드리려구해요

아세즈라는 브랜드의

내추럴 피톤-허발 헤어&바디 샴푸인데요

이름이 길죠??ㅋㅋ

 

 

헤어&바디샴푸라...허허

머리도 감고 바디워시로도 사용이 가능하단 말인가?

네!! 가능해요!!

이렇게 패키지도 친환경 소재로

되어있네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 나 로!

샤워가 가능하답니다.

올인원 샴푸네요

 

 

귀차니즘들에게도 사용하기

매우 편리할 것 같군요 

샴푸, 바디워시, 아기샴푸, 아기바디워시,

샤워젤, 비누 나누는 것 없이

모두!! 이거 하나면 끝~!!

대박이지 않나요??

그리고 피부와 환경을 위해서

합성방부제 대신

AMIZ라는 물질을 직접 연구 개발해서

살균 및 살충력으로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1. 건강한 두피 유지

폴리페놀 성분으로 세포를 보호하고

항산화 기능으로 두피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대요

 

 

2. 피부 진정 보호

비파 추출물로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고

민감한 두피를 보호해줘요

3. 헤어&바디 올인원

피부에 자극이 없는 안전한

성분으로 바디와 헤어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용

 

크리미하고 풍부한 거품이 나요

코코넛팜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계면 활성제와

풍부한 거품을 위한 아세즈의 노하우를 접목시켜

미세 거품으로 더 세밀하게 모공의 이물질과

잔여물까지 꼼꼼하게 청소하여

두피와 피부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대요

올인원이라 너무 편할 것 같지 않나요?

거기다 친환경적인 제품이라니..

너무 착한 샴푸 & 바디워시인것 같네요

용량에 비해 가격은 조금 비싼듯 하지만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아세즈

내추럴 피톤-허발 헤어 &바디 샴푸

리뷰를 마치겠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