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건조한 피부에 효과 좋네요 (feat.군대 px 화장품)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은 디노입니다^^
저는 겨울만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는데요
아무리 수분크림을 바르고
사무실에 가습기를 틀어놔도
제 피부에는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나 봐요

집에 있을 땐 그나마 괜찮은데
출근만 했다 하면 입술, 손이 심하게 갈라지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남동생이 군대 갈 때

군대 px에서 구매한 화장품인데

사두고 사용하지 않았던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을
개봉해봤답니다!!

 

달팽이 집을 연상하게 만드는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살짝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요

그런데 이 제품은 예전에 구매해둔 것이라

패키지가 리뉴얼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하

 

구매할 땐 몰랐는데

군대 px 에서 구매하면 이득인 화장품으로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이 엄청 유명한가봐요

엄청 저렴하게 득템 할 수 있으니

무조건 사세요

무조건!!

 

아마 1인이 구매할 수 있는

수량 제한이 있었던 것 같아

더 많이 쟁여두지 못해

아쉽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미 겟 했으니까

다른 분들에게도 이 좋은 기회를

알려드리고 추천도 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예전에 화장품 판매 알바를 했던

경험이 있어서 브랜드를 막론하고

기본적으로 달팽이 크림은 주름개선,

특이한 텍스처로 기억해요

그땐 코로나가 없었을 때라

중국인 여행객들이

달팽이 크림, 달팽이 마스크를

뭉탱이로 싹쓸이해갔던 기억이 있네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블랙 스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부여해주는 동시에

진주 파우더가 피부를 밝게 감싸주는

2중 기능성 크림이라고 하네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사용법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적당량을 덜어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효능 효과는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주고,

주름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되어있네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의 용량은

50ml이고 전성분표를 확인하실 분들은

사진을 클릭해서 확대하여

참고해주세요!

패키지 안쪽에 전성분이

영문으로도 적혀있으니

안쪽도 잘 보시기 바랍니다ㅋㅋ

 

패키지 안에는 플라스틱 스페츌러가

들어있어 적당량을 덜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푸석푸석하고 거칠거칠한 저의 손등에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을 발라보았어요.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텍스처구요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기 피부처럼

보들보들해져서 너무 기분이 좋답니다.

 

군대 px 화장품이라고

사실 별 기대를 하지 않았거든요

기대를 많이 안 한 탓인지는 몰라도...

달팽이 크림이 예전에

엄청 유행하면서 핫했을 때도

안 발랐었는데... 왜 안 발랐던 거니...

이제야 알게 된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너무 촉촉하고 좋네요..

이거 다 사용하면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사용할 예정이에요!!

저처럼 건조하신 분들...

그냥 이거 하나만 발라도

다음날 피부가 뽀송뽀송한 느낌이 들어요

거짓말 아니고 광고도 아닙니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완전 짱짱!! 강력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