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다이어트크림 - 날씬마녀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sns에서 난리가 났던!!

연예인 다이어트 크림으로도 유명한

날씬 마녀크림을 소개해볼까 해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sns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이미 핫했던 크림이라

이제 와서 제가 뒷북인지는 모르겠지만..ㅋ

저는 요런 크림은 처음 봤거등요

날씬해지는 마법크림이라....

솔직히 바르기만 해서 날씬해지는 거면

다 이거 사서 바르고 날씬해지지

누가 열심히 운동함??

안 그래요?

뭐 일단 한번 보자구요

 

 

프랑스 최고급 슬리밍 성분을 함유한

온열감이 있는 핫 슬리밍 크림으로

고급 슬리밍 성분이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C 성분이 반짝이고

밝은 피부로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멀티 슬리밍 크림이래요

바디의 필요한 부위에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된다네요

운동 전 워밍업으로

체온상승을 도와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부상을 예방하고

운동 후에는 긴장되어 있는 피부의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대요

저는 원래 어떤 화장품이든 식품이든

의심을 먼저 하는 경향이 있어서...

솔직히 막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을 거라

기대하지 않아요

날씬마녀 전성분

성분은 따로 확인하실 분들

확인하세요

예전엔 떠서 쓰는 크림이었는데

이제 요렇게 짜서 쓰는 튜브형으로

리뉴얼했나 봐요

이건 잘한 것 같네요

훨씬 위생적이고 편리할 듯요

6 FREE라고 적혀있고

매우 강조하고 싶나 봐요

보통 저렇게 크게 적어놓지 않던데..ㅋ

제형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이건 우리 푸딩이 손이라

손등에 털이 좀 많네요

죄송..

우선 살짝 꾸덕하면서도 크리미한 느낌의

제형이네요

근데 바르면 이렇게 부드럽게 잘 발려요

한 5분 이상이 지나야

발열감이 올라오면서 좀

후끈한 느낌이 든대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이거 사려고 리뷰 보러 들어온 거

다 알아요

근데.

이런 크림, 다이어트 약에

의존하시거나 집착하시면

절대 절대 안 돼요!!

이런 것만 믿고

많이 먹고 운동 안 하면..

살. 은. 절. 대. 안. 빠. 져. 요.

기분이 나쁘게 들릴 수도 있고

뭐 이런 리뷰가 다 있어??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협찬이 아니니까

진짜 솔직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거예요

몸은 거짓말 안 합니다

여러분 이런 건 그냥 보조해주는 거지

메인은 운동과 식이조절이라구요

운동할 때 효과를 극대화시켜서

0.01kg이라도

조금이라도 더 도움을 더 받고 싶다!!

이러면 구매하셔도 돼요.

근데 운동, 식이 안 할 거면서

바르면 살 빠진다니까

혹 해서

사려고 생각하고 이 글 읽는 거면

사지 마셔요

효과 없다에 한표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