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레이스테이션5

ps5 사전예약 프리오더스 덕분에 성공 후기 - 꿀팁있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PS5 사전예약 성공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당ㅋㅋ

저는 그동안 받기만 해왔던것 같아서
우리 푸딩이가 너무너무 가지고 싶어하던

플레이스테이션 5를
서프라이즈 선물로 주려고
몰래 사전예약을 했어요ㅋㅋ

저는 사실 게임쪽으로 관심이 없던터라
잘 몰랐는데 플스5 사전예약 성공은
하늘의 별따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유튜브, 블로그 등
나름대로 정보들을 찾아서
어떤 종류를 사야할지 비교해서
미리 정해두었고
기필코 플스5 사전예약에 성공하고
말겠다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2021년 11월 중순?쯤부터
매일매일 프리오더스 라는
사이트에 들어가서
사전예약 신청이 뜨는지 확인했어요.

프리오더스 라는 곳은 그나마
모르는 사람들이 아직 있고
경쟁이 다른곳보다는 쪼금 덜 할
가능성이 있다고해서 이 곳을 선택했어요.

우리 푸딩이가 플스5를 받으면서
기뻐할 모습이 눈에 선해서
기분이 좋고 뿌듯하더라구요

플스5 사전예약 성공하고싶으신분들은
아래 이미지대로 참고해서 따라만하세요
저처럼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프리오더스 사이트 메인화면 팝업창에는
항상 이렇게 ps 5 사전예약 안내를
해주고있어요

ps5 사전예약 안내

매일 매일 확인하는 사이트인데..
한달이 다 되어가도록 변함없는
메인화면만 보다가
드디어!!!!!드디어!!!!!!!!!!!!
플스5 추가 예약판매가 떴습니다!!
하루 전에 미리 떴던걸로 기억해요.
순식간에 품절이 된다고해서
하루 전부터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절대 긴장의 끈을 놓지말아야겠다고
다짐 또 다짐을 했습니다.

플스5 사전예약 프리오더스

드디어 결전의 날!!
사전예약은 항상 낮 12시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저는 점심도 거르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다가 11시 55분부터는
미리 사이트를 켜두었고
59분이 되었을땐 심장이 미친듯이
두근두근거렸어요!!
12시 되자마자 바로 인천점을 클릭했는데
세상에나 마상에나...창이 하얗게..
로딩은 계속 돌아가고...
기다림의 시간...끝이 없었어요..
1초가 저에겐 1분같이 느껴졌어요.
결국 사이트에서 튕겨버리고말았죠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ㅠ
빠르게 정신을 차리고
다시 메인으로 들어가서 디스크 에디션을
클릭했더니 아래 화면처럼 뜨길래
초록색 재고여유 지점을 노렸죠
그래야 성공 확률이 높아질테니까요

플스5 사전예약 품절

품절된 곳들은 이미 방법이 없으니 패스!!
시간이 없어!! 빨리빨리!!!!!
새탭으로 여러개 열어서 제발
하나만이라도 걸려라...제발!!!!!

비나이다 비나이다
제발 어느지점이든 상관없으니
한군데만이라도 뜨게해주세요..
창이라도 뜨게해주세요...

드디어 떴어요!!!!!!
신이시여 감사합니다ㅠㅡㅠ
저는 가산점으로 예약했는데
막상 신청할때는 정신없어서
스샷을 못찍었고 나중에
다른 창에 뜬걸 스샷찍었더니
회기점이 찍혔네요
아래로 쭉 내려가면 예약하기
칸이 나올거에요

ps5 사전예약 예약하기

예약하기에서 옵션 선택한후
결제방식, 예약자 이름, 예약자 휴대전화번호
입력
예약하기를 클릭!!
빨리 입력하셔야해요!!
그럼 아래 이미지처럼
예약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로딩이 좀 걸리더라도 절대로
새로고침하지마세요!

플스5 사전예약 신청완료

사전예약 신청완료되었으니깐
이제 끝이냐구요?
절대절대요!!!!!
사전예약 신청완료했다고 아주 홀가분한
마음으로 아무생각없이 계셨다간
자동으로 주문철회 메시지를
받게되실겁니다
생각만해도 소름돋죠?

그럼 어찌해야하냐구요?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예약현황조회를
하셔야하는데
프리오더스에서 온 카톡 메시지를
확인하셔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ps5 사전예약 예약 현황 조회

그리고 사재기 방지를 위해
본인이 아니면 수령이 안된다고합니다!
예약하신 분이 신분증 지참하고
수령하러 가셔야해요!
수령하러갔다가 본인인증이 되지않으면
플스5를 영접하지 못한채
돌아올지도...몰라요...

ps5 사전예약 예약 대기

ps5 사전예약 후 예약 현황을 조회하면
예약대기 상태이고 주문일 포함
3일 이내에 입금하지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철회
가 됩니다

ps5 사전예약 프리오더스 파트너샵플러스 알림톡 예약완료

그리고 주의하실 사항은 입금하실때 이름+지점+전화번호 뒤4자리
이렇게 보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않으면 입금확인이 지연되고
예약완료도 늦어지겠죠?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에이티게임 이체완료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완료를 위해
부랴부랴 에이티게임에
이체를 완료했답니다
속이 정말 후련했어요!!

ps5 사전예약 주문상태 변경 입금완료

입금하고 나서 ps5 사전예약 주문상태가
입금완료로 변경된것을 확인할수 있었어요.
이제 수령일까지 기다리는 일만 남았네요

저처럼 플스5 사전예약 성공하시고 싶으신 분들
꿀팁은 미리 제가 찍어놓은 이미지들을 보시고
예습처럼 연습해보시면 저보다 훨씬 빠르게
성공하실수 있을겁니다.
저는 예약하기 창에서 맨 아래로 내려가서
옵션선택, 결제방식선택 등
정보입력해야하는줄 모르고
긴 글들을 모두 정독할뻔했거든요
하마터면 시간 ㄷㅏ뺏겨서
예약성공 못할뻔했어요ㅠ
그리고 로딩이 돌아가는 와중에
절대 새로고침은 누르지마세요
튕기면 그때 누르셔도되고
저처럼 새탭으로 여러지점 열어놓으셨다가
열리는 창으로 바로 예약하면
성공될 가능성이 높아지실겁니다!

그럼 모두들 플스5 사전예약 성공하세요!!
여러분의 하트는 저에게 너무 소듕해요

다음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클릭!

플스5 드디어 수령하러 다녀왔어요 - 타이틀까지 구매완료

 

플스5 드디어 수령하러 다녀왔어요 - 타이틀까지 구매완료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이전에 프리오더를 통해 예약 구매에 성공한 플스5를 수령하러 다녀왔습니다. 그 전에 혹시 플스5 사전예약 꿀팁을 얻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ps5 사

dinoworld82.tistory.com

이스트라 TV qled 43인치 구매한 이유

 

이스트라 TV qled 43인치 구매한 이유

안녕하세요 저는 큰디노입니다 원래 주인인 작은디노는 포스팅에 열정을 다시 불태우고 있어 저 또한 전우애를 불태우며 다시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작은디노님께서 성은을 내려주시어 플스

dinoworld82.tistory.com

플레이스테이션 5 수령 후 이스트라 tv 벽걸이 설치 후기

 

플레이스테이션 5 수령 후 이스트라 tv 벽걸이 설치 후기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명절들은 잘들 지내셨는지요~?ㅎ 플레이스테이션5 수령하여 설치기를 명절이 지나서야 쓸 수 있게 되었네요 ㅎ 제 방공간이 넓은 것이 아니기에 플스5 설치를 벽걸이 브

dinoworld8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