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이소 선풍기 사용후기 (거치형 탁상용 선풍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디노입니다! 무더워진 날씨때문에 사무실에서 사용할 탁상용 선풍기를 다이소에서 구매했거든요. 저처럼 선풍기 구매하실 분들은 미리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제가 산 거치형 핸디선풍기 사이즈는 약 8.5x19x6cm로 아주 아담하고 휴대하기에도 갠춘한 사이즈랍니다ㅋ

다이소_탁상용_선풍기
다이소 탁상용 선풍기

우선 다이소 선풍기 구성품을 한번 보실까요??

  • 선풍기
  • 선풍기 받침대 겸 핸드폰 거치대
  • 5핀 케이블
  • 스트랩 걸이

다이소_선풍기_구성품
다이소 선풍기 구성품

이 모든것이 5천원이라니... 진짜 대박이라고, 가성비 좋다고 놀라시기엔 아직 일러요!! 워워~~

진정하시고 찬찬히 살펴봅시다.

5천원짜리 선풍기인데 뭘 그렇게 따지냐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5천원도 돈이잖아요??ㅋㅋ

살펴보기 전에 선풍기에게도 에너지가 필요하니까 충전을 먼저 할게요

다이소_선풍기_충전중_빨간불
다이소 선풍기 충전중일때 빨간불

충전하실때는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고 처음 사용시에는 100% 충전 후에 사용을 권장한다고 합니다. 완전 충전시 풍량 1단을 기준으로 약 4시간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아직 그렇게 오래 틀어놓지는 않아서 사용해봐야 알것같아요

※10w 미만의 전력을 권장하기 때문에 고속/급속 충전기 사용은 삼가해주세요!! 꼭이요! (진지한 궁서체)

충전 후에는 이렇게 케이블 연결없이 사용이 가능하네요ㅋ 에어컨 바람이 잘 오는 위치에 뒀더니 선풍기 크기는 작아도 바람이 아주 시원해요! 전원버튼을 한번씩 누르면 약, 중, 강 으로 3단계 풍량 조절이 가능해서 더 좋네요

그렇지만 소음은 어느정도 감수하시길! 다른 선풍기들도 많이 사용해봤지만 소음이 없는 선풍기는 날개가 없어야 가능한것같아요... 소음은 없지만 뭔가 답답해서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라는ㅠㅋㅋ

선풍기 회전중

선풍기 받침대에 끼운 후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도록 조절해주면 사진처럼 핸드폰 거치도 가능하답니당

다이소_선풍기_스트랩과_거치대
선풍기 받침대 겸 핸드폰 거치대 & 스트랩

스트랩을 끼워봤는데 음...목에 걸고 다니기에는 살짝 길이가 긴 것 같긴하네요. 아마도...저는 사무실에서만 쓸 예정이라 쿨하게 패스!!

저는 그레이 블루를 선택해서 구매했지만 이외에도 핑크 화이트, 라임 그레이 컬러가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당^^ 이상으로 다이소 선풍기 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