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때필링 각질제거 -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환절기와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에 각질이 일어나고 하얗게 뜨는 현상은 누구나 한 번쯤 다 겪어보셨을 거라 생각해요. 그런 피부 상태에서 메이크업을 하면 화장품과 피부가 따로 놀아 더 지저분해 보이고 화장이 잘 먹지 않게 돼서 아주 속상하죠ㅠㅠ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제품은 때필링, 각질 제거가 아주 쉽게 되는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랍니다~!!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레알_쏙쏙_필링패드_패키지_앞
레알 쏙쏙 필링패드 패키지 앞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패키지의 앞모습인데요 이렇게 박스 패키지 안에 필링패드가 5장씩 들어있어요.

아주 아담한 사이즈에 얇고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할 것 같아요.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패키지 뒤 

레알_쏙쏙_필링패드_패키지_뒤
레알 쏙쏙 필링패드 패키지 뒤

패키지 뒤에는 간편한 사용법과 전성분, 사용 시 주의사항 등이 적혀있어요.

레알_쏙쏙_필링패드_앞
레알 쏙쏙 필링패드 앞

필링패드 사용법을 보시려면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 글씨가 너무 작죠? 아래에 제가 친절히 적어뒀어용!!

레알_쏙쏙_필링패드_뒤
레알 쏙쏙 필링패드 뒤

 필링패드 사용법 

1. 흰색 초미세 극세사 면으로 메이크업을 지우거나 눈과 입 주위를 피해 부드럽게 롤링하며 묵은 각질을 불려줍니다.

2. 분홍 극세사 면으로 묵은 각질이 술술 밀려 나오도록 한번 더 롤링해줍니다. 반드시 부드럽게 살살 롤링하세요!!

3. 불려 나온 각질과 노폐물 등은 미온수로 씻어내고 스킨으로 정돈해줍니다.

4. 눈 주위는 피하여 사용해주세요!! (두꺼운 각질 피부인 팔꿈치, 무릎, 발뒤꿈치를 매끈하게 관리해줍니다.)

이제 뜯어보겠습니당~!! 

하나모아_레알_쏙쏙_필링패드_개봉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개봉

짜잔~!! 필링패드가 모습을 드러냈네요!!

뜯어보면 하얀 물질들이 필링패드와 함께 들어있어요. 처음에 이게 뭐지? 궁금했는데 알아보니 지성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지용성 각질제거 성분 BHA & 중/건성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수용성 각질제거 성분 AHA로 만든 각질 제거 성분이라고 해요. 

레알_쏙쏙_필링패드
레알 쏙쏙 필링패드

필링패드는 일반 극세사에 비해 200배 이상 가늘고 길게 가공하여 16가닥의 촘촘한 섬유 촉수들이 일반 패드로는 닦이지 않는 미세한 피부 틈, 결, 모공, 구석진 피부 속 노폐물까지 꼼꼼히 제거해준다고 해요~!!

하나모아_레알_쏙쏙_필링패드_때필링_각질제거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각질제거

아주 귀여운 핑꾸핑꾸한 때수건이라고 생각하시고 손가락에 끼워서 때필링을 해봅니다ㅋㅋ

하나모아_레알_쏙쏙_필링패드_때필링_각질제거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때필링 각질제거

쓱쓱 싹싹 필링패드를 부드럽게 롤링시켰는데 GIF를 보니 제가 굉장히 빨리 롤링시킨 것 같아 보이네요...ㅋ

하나모아_레알_쏙쏙_필링패드_각질
하나모아 레알 쏙쏙 필링패드 각질

총평: 눈 주위는 사용을 피하라는 주의사항을 깜빡하고 눈두덩이 부위 각질을 제거하려고 문질문질 했더니 조금 따가우면서 물파스를 바른 것처럼 쎄~한 느낌이 났어요 그래서 예민한 피부나 눈 주위처럼 약한 피부에는 사용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아무리 예민하지 않은 피부일지라도 얼굴에는 자주 사용하는 건 아무래도 더 자극을 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서 일주일에 1회~2회 정도가 적당할 것 같아요. 다른 부위는 피부 상태에 따라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상관없을 것 같구요. 저는 이태리타월에 이미 습관이 된 몸인지라 때수건을 사용했을 때처럼 뭔가 개운한 느낌이 없어서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ㅋㅋ 그리고 저는 피부를 불리지 않고 바로 사용해서 더 개운하지 않았던 것 같기도 해요. 레알 쏙쏙 필링패드를 사용하실 분들은 미리 살짝 불린 상태에서 각질 제거를 해주시면 아주 빠르게 케어가 가능할 것 같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