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BMBCO 비엠비코 더 선스틱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러분은 사계절 내내 썬크림을 잘 바르고 다니시나요? 저는 피부가 너무 잘 타기도 하고, 자외선에 자극을 받지 않도록 피부 보호차원에서 자외선 차단제를 일년 내내 바르고 다니는데요. 오늘은 제가 소개할 제품은 썬크림이 아니라 비엠비코 선스틱이랍니다^^ 엄청 오래전이지만 처음 선스틱이 나왔을때 정말 신기해했던 기억이 나네요. 

 비엠비코 더 선스틱 

비엠비코_더_선스틱
비엠비코 더 선스틱

선스틱 사용해보신 분 계신가요? 저는 선스틱을 아주 예전에 사용해봤었는데 생각보다 자외선 차단이 잘 안되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사용하다가 다시 선크림을 발랐던 기억이...ㅋㅋㅋ 아무래도 선스틱은 선크림보다는 뭔가 바르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는 것 같아요. 이 제품도 마찬가지였구요.

비엠비코_더_선스틱_뒤
비엠비코 선스틱 뒤

그런데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도 하고 수시로 덧발라주기에도 너무 편해서 생각보다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간편하고 크기가 아담사이즈라 들고다니기에도 너무 좋았구요. 네 손이 작은 편인데도 한 손에 쏘옥 들어가는 그립감!!

 비엠비코 더 선스틱 성분&정보 

비엠비코_더_선스틱_성분_정보
비엠비코 선스틱 성분&정보

SPF지수가 50이라 높은 편이니 여름에 사용하기에도 좋구요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고 깔끔하게 선케어를 할 수 있으니 이 점 또한 좋았던것같아요.  

bmbco_선스틱_패키지_옆
bmbco 선스틱 패키지 옆

썬스틱을 사용하지 않아보신 분들은 생소할지도 모르지만 요렇게 아랫부분을 돌려주면 썬스틱이 살살 나온답니다. 되도록이면 너무 많이 올라오지않게 적당히 꺼내서 쓰는게 좋은 것 같아요. 잘못하면 다시 안들어가는 불상사가...생길수도 있다구요ㅠ (제 경험담..맞아요...또르르...ㅠ)

비엠비코_더_썬스틱_돌리는모습
비엠비코 썬스틱 돌리는모습

살살 돌려서 선스틱을 꺼내고 피부에 둥글둥글 얇게 펴발라주시면 되는데 스틱형이라 편하고 뭉치는거 없이 발림성이 좋은 것 같아요. 

비엠비코_더_선스틱_바르는모습
비엠비코 선스틱 바르는모습

바르다보면 뭉침이 조금 생길 수 있는데 다시 펴발라주시면 자연스럽게 뭉침이 사라지고 끈적이는것도 별로 없어서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뻑뻑하지도 않고 아주 부드럽게 발라지고 저자극 판정 받은 제품이라 아이들까지 온가족이 많이 사용한다고해요

비엠비코_더_선스틱_바르는모습
비엠비코 더 선스틱 바르는모습

 비엠비코 더 선스틱 바른 후 모습 

비엠비코_더_선스틱_바른_후
비엠비코 선스틱 바른 후

비엠비코 선스틱을 바른 후 모습인데요 겉으로 볼땐 뭔가 끈적거릴것 같이 보이지만 백탁현상 없이 촉촉하면서도 보송보송한 느낌이 들었어요.

비엠비코_더_선스틱_바른_후
비엠비코 더 선스틱 바른 후

시간이 지나도 건조하지 않았고 엄청 부드럽게 발리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온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하고 휴대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었고, 단점은 선스틱이라 아무래도 먼지가 안묻을 수는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돌려서 쓰는 제품들은 많이 꺼내면 다시 안들어갈 수 있으니 적당히 꺼내서 쓴다면 상관없을 것 같아요!!

bmbco_더_선스틱
bmbco 더 선스틱

이상으로 비엠비코 선스틱 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