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센텔라 아시아티카 병풀 수딩젤 사용법 ( centella asiatica soothing gel ) - 무알콜 수딩젤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께 병풀 수딩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예전에 알로에 수딩젤과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들어가시면 다시 볼 수 있답니다^^ 참고해주세용!!

[뷰티인사이드] -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 [셀라니코 알로에베라 모이스처 수딩젤 95%]

 

알로에 수딩젤 사용법 [셀라니코 알로에베라 모이스처 수딩젤 95%]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촉촉한 수딩젤을 가져왔어요 제가 요즘 쓰고 있는 수딩젤이구요  셀라니코 알로에 수딩젤 이랍니다^^ 원래 피부가 건조한 편인데 사무실에만 가면 손과 얼굴이 엄

dinoworld82.tistory.com

여러분에게 병풀 수딩젤은 뭔가 좀 생소하지 않나요? 저는 평소 알로에 수딩젤만 사용해 오다가 병풀 수딩젤은 처음 봐서 신기하기도 했고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한번 여러분께도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미송 코스메틱 병풀 수딩젤 (센텔라 아시아티카 수딩젤) 

센텔라_아시아티카_병풀_수딩젤
센텔라 아시아티카 병풀 수딩젤

우선 우리가 흔히들 알고 있는 호랑이 풀이 바로 그 병풀인데요!! 병풀추출물로 만든 화장품은 뭐가 다를까요?

병풀 추출물은 멜라닌을 억제하고 기미, 색소침착 완화에도 효과가 있어서 자외선으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각질, 윤기, 유수분 밸런스 개선 효과까지 있다고 해요. 

이 병풀 수딩젤은 병풀수 87%와 알로에베라를 함유한 무알콜 수딩젤인데 병풀의 효능이 좋으니 피부에도 당연히 좋은 영향을 주지 않을까 싶었어요. 특히나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 재생이 시원치 않은 저에게는 너무나도... 빛 같은 존재라고 해야 할까요ㅠㅠ 오래 사용해보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당

센텔라_아시아티카_병풀_수딩젤_뒤
센텔라 아시아티카 병풀 수딩젤 사용법 및 정보

병풀 수딩젤 사용법 꿀팁

  • 세안 후 기초 단계에 사용하시면 밀착 효과가 더욱 좋아요.
  • 피부 진정팩으로 사용 (자외선이나 건조함 등 외부 환경에 의해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
  • 애프터 쉐이빙 및 제모 시 사용 (면도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보충하여 매끄럽게 관리)
  • 헤어팩 (손상된 모발에 발라주면 촉촉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 완성)

무알콜이라는 점도 특별하지만 이 병풀 수딩젤은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적혀있는데요. 그만큼 자극적이지 않다는 거겠죠? 대부분은 피부의 상태에 따라 사용하기 꺼려지는 제품들도 많은데 병풀이 소염과 진정 작용에 뛰어난 효과가 있어 상처 치유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한 것 같아요. 

센텔라 아시아티카 수딩젤 텍스처 

센텔라_아시아티카_병풀_수딩젤_텍스처
센텔라 아시아티카 수딩젤 텍스처

텍스처를 보시면 투명한 젤 타입으로일반 수딩젤과 특별하게 다른 점은 없었던 것 같아요. 

센텔라_아시아티카_병풀_수딩젤_텍스처
병풀 수딩젤 텍스처

점성도가 높은 편은 아니라 끈적거리거나 쫀쫀하다거나 덩어리 지는 느낌도 없었어요.

centella_asiatica_soothing_gel1
센텔라 아시아티카 수딩젤 텍스처

 

centella_asiatica_soothing_gel2
센텔라 아시아티카 수딩젤 텍스처

발랐을 때 끈적임은 없었고 흡수력이 빠르면서 보습되는 느낌이 들었구요 시원하게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여름에 냉장 보관하면서 사용하면 쿨링 효과가 있어 피부 진정이 더 잘 될 것 같네요.

센텔라_아시아티카_병풀_수딩젤_텍스처2
센텔라 아시아티카 수딩젤 텍스처

건조함이 느껴질 때 수시로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 목, 팔, 다리, 모발 등 전신에 골고루 펴 발라 두드리듯 흡수시켜주시고 푸석하고 갈라진 머릿결에 사용하면 부드럽게 탄력있는 머리결이 되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런데 머리에 수딩젤 바르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머리결 푸석하면 헤어 에센스를 바르거나 트리트먼트를 하는 편이라.. 수딩젤은 조금 낯선 느낌이 드네요..

센텔라_아시아티카_병풀_수딩젤_앞
센텔라 아시아티카 수딩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