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Y존 케어, 자극없고 순한 여성청결제 [세이브 네츄럴 포밍 여성 청결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자들의 필수템!!

Y존 케어에 필요한 여성 청결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세이브 - 네츄럴 포밍 여성 청결제 

거의 매일 사용하기에 자극없고 순한

제품을 찾게 되는데요

위생과 건강에 영향을 미치게 되니

더 깐깐하게 고르게 되더라구요

 

 

사실 핑크핑크한 패키지도

너무 마음에 든건 안비밀ㅋㅋ

세이브 라는 브랜드는 모든 제품에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해요

요즘은 이런 기업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인 것 같아요

환경까지 생각하는 마음 너무 좋네요

일단 불필요한 화학 첨가물없이

안전성이 입증된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여성 친화적인 제품이래요

성분에 굉장히 자신이 있나봐요 

화장품을 구매하러 다니다보면

언젠가부터 약산성 제품들이

그렇게 많이 보이더라구요

건강한 피부가 p.H4.5~6.5 사이

 약산성 으로 이루어져 있대요

그래서 이 청결제도 pH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제품인가봐요

인체피부 일차자극 평가 결과에서

0.00 피부 자극 지수로 

피부 안전성을 인증받았고

질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칸디다균,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는

황색포도상구균, 요로감염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대장균을 99.9%

감소시키는 항균 효과도 인증 받았다고

되어있으니 좀 안심이 되네요

사용방법은 1~2회정도 펌핑하고

외음부를 가볍게 문질러 닦아낸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궈주시면 되는데

매일 사용해도 괜찮고,

생리 전, 후 또는 분비물 등으로

불편함이 느껴질 때 사용하면 됩니다

 

 

그러나 영유아, 임산부, 생리 진행중일때는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고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당!!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 타입으로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연약한 부위를 세정하기 위해

천연 유래 성분들로 개발된

약산성 세정제 제품으로

남성도 사용에 무리가 없다고 하는데

여성청결제를 남성분들이

쓰기도 하나요?? 궁금하군요ㅋㅋ

아무튼 세이브 네츄럴 포밍 여성청결제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