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인사이드

르누부 내추럴 파우더샴푸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파우더 샴푸

사용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파우더 샴푸... 생소하시죠??

이번에는 파우더 샴푸인

르누부 내추럴 파우더 샴푸

리뷰해볼거에용

보틀은 95g
스틱은 2gx30개

구성되어있어요

 

 

스틱형은 여행용으로 챙겨가기

편리하고 좋을 것 같네요

그렇지만 머리숱이 많으신 분들은

스틱 하나로는 조금 부족하지 않을까 싶어요

보틀은 덜어 쓸 때 불편하기도 하고ㅠ

욕실에 두고 장기간 쓰다 보면

습기가 차거나 물이 들어갈 가능성이

있어서 조금 불안하네요

그렇지만 이 샴푸는 파파인 효소와

티트리 오일로 지친 두피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스트레스에서 오는 두피열과

간지러움을 해소시켜준다고 해요

 

 

다른 분들의 리뷰도 찾아보시면

아마 아시겠지만 쓰고 나면 개운하고

두피의 가려움이나 각질이 개선되었다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는 조금 개운한 정도였어요 

또 요즘은 친환경이나

천연에 관심을 많이 가지는데

이 샴푸는 영국 비건 협회에서

철저한 검증을 통해 동물 유래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실시하지 않음을 인증받은

아주 착한 샴푸네요

칭찬해!!

생분해되는 용기,

재활용이 가능한 단일 뚜껑, 
FSC 인증받은 종이 사용,

종이 완충재 포장 등

패키지까지도 환경을 생각했다는 점이

괜찮은 브랜드구나

앞으로 자주 사용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사용 전에는 이렇게

씰링 처리가 되어있어요

사용방법은 모발을 충분히 물로 적신 후에
적당량 (약 2g)을 손바닥에 덜어서

사용하는데 머리숱과 길이에 따라

사용량을 조절해주시구요 
양손으로 비비면서 거품을 내준 후

모발에서 한 번 더 거품을 내서 
두피를 충분히 마사지한 후

깨끗하게 헹궈내 주면 된답니다

 파우더 분말을 호흡기로 흡입 시 

 호흡기 질환 등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사용 시 주의해주세요!! 

 

파우더 제형을 보여드릴게용

베이비파우더 아시죠??

아님 밀가루? 같이 그런 느낌입니당

그런데 사실 2g인데다

거품이 잘 안 나면..

스틱 하나로는 모자라지 않을까

예상했었는데...

거품이 생각보다 너무

잘 나더라구요

그런데 뜨거운 물로 하든

차가운 물로 하든 뭉쳐지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사용할 때마다 요렇게 뭉친 알갱이들이

생기더라구요..ㅠ

그래도 헹굴 때 잘 헹궈지는 편인지

별 무리 없이 사용하긴 했어요

친환경 샴푸, 스틱형 샴푸,

파우더 샴푸를 찾으신다면

 르누부 내추럴 파우더 샴푸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